code archive
A A
201230 영훈

 

스타뉴스 인터뷰

https://n.news.naver.com/entertain/article/108/0002921070
https://n.news.naver.com/entertain/article/108/0002921071
https://n.news.naver.com/entertain/article/108/0002921072

로드 투 킹덤'에 이어 내년에는 '킹덤'으로 다시 경쟁을 하게 돼요. '킹덤'에 임하는 마음가짐이나 각오는 어떤가요.
다시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야죠.

요즘 이렇게 언택트로 팬들과 만나면서 영상통화 팬사인회도 많이 하잖아요. 혹시 기억에 남는 팬 있었나요.
저희에게 바다를 보여주시려고 직접 부산 바닷가를 배경으로 영상통화를 하신 분이 계세요. 굉장히 기억에 남아요.

각자 곡을 쓰는 것 말고 또 어떤 자기 계발들을 하고 있나요?
큐가 그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잘 그리더라고요. 저도 깜짝 놀랐어요.

영훈씨는 웹드라마 '연애혁명'으로 연기에 도전했는데, 처음 해본 연기는 어땠나요? 혹시 다른 멤버들도 연기 계획이 있나요?
처음엔 두렵고 걱정이 됐는데, 막상 연기를 하다 보니까 재밌더라고요. 앞으로도 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. 딱히 어떤 이미지를 하나 정해서 한다기보다는, 어떤 것이든 좋은 배역이 들어온다면 도전해보고 싶어요. 그리고 다른 멤버가 연기를 한다면, 제 생각에는 연기 욕심이 가장 많은 학년씨가 잘하지 않을까 싶어요.

2020년은 더보이즈에게 어떤 한 해였나요?
시작의 해였다? 뭔가 달성한 것도 많고 앞으로 더 좋은 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어요. 올해가 시작한 느낌이었다면, 내년에도 '킹덤'을 비롯해서 좋은 무대 서게 될 테니까 앞으로도 저희 멋진 모습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.

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 마디씩 해주세요.
2020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저희를 계속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최근에 팬 콘서트 했는데 더비가 너무 보고싶었어요. 2021년에는 더비를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.

데이즈드 : BON, BOYZ, VOYAGE

 

위더보 @WE_THE_BOYZ

 

텔레비전으로 한글강좌

 

연애혁명 비하인드 #19